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08-03-29(전남 담양 떡갈비집과 죽녹원, 국수집에서) - 3

디지털 사진

by 핌프맨 2008. 3. 31. 15:09

본문

구례에서 산수유를 보고 배가고파 뭘 먹을까 하다가..
담양에 유명한 떡갈비집에 있다해서 그걸먹으로 담양으로 고고~ ㅎㅎ
저도 이야기만들었지 먹어보는건 처음이라 어떤맛일까 궁금했었지요..
떡갈비 집에 도착 주문하고 좀있다 떡갈비가 나왔습니다..
무척 맛있게 생겼더군요 냄새도 좋고 ㅎㅎ
불판에서 어느정도 익힌다음 밥에 올려서 한입먹었는데..너무나 맛있었습니다..
입에서 살살녹는것이 ㅎㅎㅎ 너무 배고파서 먹어서 그랬나? ㅋㅋㅋ
암튼 맛나게 떡갈비를 먹고 대나무로 유명한 죽녹원으로 가서 대나무 구경도하고..
대나무길도 걸어보고 "영화 - 알포인트" 촬영지도 보고..나와서는..
죽녹원 앞에 유명한 국수집이 있어서 거지가서 국수랑 삶은달걀을 배부르게 먹고는 서울로 돌아 왔답니다...
새벽에 출발에 많은 곳을 알차게 다니고 맛있는것도 먹고 참으로 즐거웠던 여행이였습니다...ㅎㅎㅎ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