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08-07-11 (수서ic, 강남역 사거리 야경) - 광현이와 함께...

디지털 사진

by 핌프맨 2008. 7. 17. 11:35

본문

광현이가(사진 같이 찍는 동생) 연락이왔습니다. 금요일에 야경 찍자고..

그래서 생각난게 수서 IC와 강남역 사거리..

둘다 나이트뷰를 활동하면서 알게 된 포인트...

나이트뷰에 감사할 따름이다..ㅎㅎ

암튼.. 두 포인트 다 2번째인데..

두 번이라도 같은 구도라도 느낌이 다르네요...

날씨도 다르고 노을도 다르고 시간도 다르고..

광형이와 나는 열심히 담았습니다..

강남역 사거리가 보이는 포인트에 갔을 때는 광현이는 감탄을 하더군요..ㅎㅎ

높은 곳에서 분주한 금요일의 도시를 내려본다는 것..

경험해보지 못한 분들은 말을 말아요...ㅋㅋㅋ

즐거운 야경 촬영을 다 하고는..

신사동 가서 종환이 불러내서 밥을 먹고는..

집으로...ㅎㅎㅎ

 

 

 

 

(수서 IC 에서..)

 

 

 

 

 

 

 

 

 

 

(수서 IC 16장 파노라마 사진 - 클릭해서 보세요..)

 

 

 

 

 

 

 

 

 

 

 

(강남역 사거리 에서)

 

 

 

 

 

 

 

 

 

 

(강남역 사거리 21장 파노라마 사진 - 클릭헤서 보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