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1-11-19 (경기도 화성시 궁평항)

디지털 사진

by 핌프맨 2012. 3. 7. 21:38

본문

오랜만에 예전부터 알던, 친하게 지내던 쥬피터 누나를 만나서..

누나의 자동차로 코에 바람쎄러 궁평항에 다녀왔습니다..

궁평항 저로썬 2번째 였고..

누나는 처음이였습니다..^^

겨울 바닷 바람이 불어 좀 추웠지만..

나름 열심히 촬영을 했죠..

누나는 조금 들러 보다 추워서 자동차 속으로..ㅎㅎ

그러다 멋진노을을 촬영하고는..

저녁을 먹으러 안양 광현이네 가게에서 샤부샤부를 먹고..

누나가 압구정역까지 태워줘서 전철타고 집에 왔습니다..

추운 날씨에도 고생하고 운전한 쥬피터 누나 수고했어.. 

감기조심허구 잘지내..ㅎㅎ

 

 

 

 

 

 

 

 

 

(궁평항 전망대 밑에서 15분간 400여장을 찍어 합성)

 

 

 

 

 

 

 

 

 

(궁평항에서 일몰)

 

 

 

 

 

 

 

 

(궁평항에서의 일몰을 25분간 450여장을 찍어 합성)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