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1-11-08(청계천 서울등축제)

디지털 사진

by 핌프맨 2012. 3. 4. 08:53

본문

낮에 내곡동에 갔다가..

잠시 양재역 쪽을 들러..

서울등축제가 열리고 있는 청계천으로 갔습니다..

사람 무지 많터군요..ㅎㅎ

뭐 그것때문에 간거지만..ㅋㅋ

여러종류의 등들이 화려하게 빛나고 있는 가운데..

남대문 모양의 등이 제일 눈에 들어오더군요..

공사중이라 지금은 볼수없어 아쉬워서 그런가 봐요..

암튼 그런 인파속에서 열심히 촬영을 했습니다..^^

볼거리도 많고 사람들도 많고..

눈이 즐거운 촬영이였습니다..ㅎㅎ

근데 많이 배고프드라고요..ㅋㅋ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