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09-12-08 (핌프맨 블로그는 뜨는 블로그..ㅎㅎ)

기타 등등...

by 핌프맨 2009. 12. 8. 16:34

본문

정확이 어제부터..

다음 블로그 메인 홈에..

제 블로그가 뜨는 블로그에 뜨고 있습니다..

그 덕에 많은 사람들이 찾아오시고 계십니다..

이 자리를 빌려..

오시는 모든 분들 제 블로그에 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리하여..

친구등록을 하시는 분들도 계십니다만..

친구등록 안 하셔도 사진은 다 볼 수 있으니..

따로 친구등록 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단 즐겨찾기 정도는 좋다고 생각합니다만..ㅋㅋ

그런 이유로 제가 친구 등록을 하고 있지 않습니다..

이점 양해와 이해를 해주셨으면 합니다..

ㅎㅎㅎ

이 일을 시작으로 블로그에 사진들을..

더 많은 분들이 봐주시고..

많은 의견, 생각, 감상을 하셨스면 합니다..

한마디로 더 뜨고 싶다는 이야기죠..ㅋㅋ

암튼..

저 핌프맨 / 정재홍은..

아직 많이 부족하고 갈길이 먼 사진가 지만..

더욱더 열심히 좋은 작품 찍어 블로그에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제 블로그를 찾아주신 모든 분들..

대단히 갑사 드립니다..^^

 

아~ 참!

그리고, 조금 이르지만..

여러분 메리 크리스마스..ㅎㅎ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