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09-07-01(선유도 야경) - 선유교 Rainbow Bridge

디지털 사진

by 핌프맨 2009. 7. 2. 18:32

본문

양화대교로 장노출 찍으러 갔다가..
쿠이님이랑 스카이님랑 만나서는..
선유도에서 저녁을 먹고..
선유교 일명 Rainbow Bridge를 촬영했습니다..
이 다리는 서울을 비롯 근방 진사들이 처음 시작하면서 꼭 찍는 포인트중 하나인데..
저는 이제서야 가서 찍어 봤습니다..넘 늦었죠..ㅋㅋ
어안렌즈를 안가자고 가서 광각렌즈로 파노라마를 돌려버렸습니다..
그냥 일반적인 파노라마 그 파노라마를 겹쳐만든 또다른 사진..
다리 밑에서 올려다보며 수직으로 180도 파노라마를 찍었습니다..
근데 이 사진은 참 힘들게 찍었습니다..
위를 보며 앵글 잡기도 쉽지 않았고..
수평 수직이 제대로 맞지않고..
삼각대가 제가 원하는 앵글로 돌아가지 않아서 말입니다..
겨우 방법을 알아 내서 수평수직 맞추고 찍긴했는데..
집에 와서 붙여보니 역시나 잘 안붙더군요..
여러번 실패하고는 11장을 두개로 나눠 붙인 다음..
그 두 장을 다시 수작업으로 이어서 완성 했죠..^^
아직 이 앵글의 사진은 없던것 같아서 찍은건데..
다 만들고 4가지 느낌까지 주고나니..
참 멋지네요..ㅎㅎ
선유도의 Rainbow Bridge 이제서야 찍었지만..
찍길 잘했다는 생각이 드네요...ㅎㅎ

 

 

 

 

 

(선유도 Rainbow Bridge 8장 파노라마)

 

 

 

 

 

 

(선유도 Rainbow Bridge 8장 파노라마)

 

 

 

 

 

 

(선유도 Rainbow Bridge 8장 파노라마 + 2장)

 

 

 

 

 

 

(선유도 Rainbow Bridge 8장 파노라마 + 4장)

 

 

 

 

 

 

(선유도 Rainbow Bridge 11장 파노라마의 4가지 느낌)

 

 

 

 

 

 

 

 

 

(선유도 Rainbow Bridge 11장 파노라마 + 4가지 느낌을 한번에)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