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07-06-13( 슈퍼에 갔어 - 리리밴드)

기타 등등...

by 핌프맨 2007. 6. 13. 17:18

본문

 

 

슈퍼에 갔어

                                                   리리밴드

 

슈퍼에 갔어 (슈퍼에 갔어)
그애를 봤어 (그애를 봤어)
너무 놀라서 (너무 놀라서)
그냥 나왔어 (그냥 나왔어)
나는 왜이리 (나는 왜이리)
바보 같을까 (바보 같을까)
아무말 못한 (아무말 못한)
내가 정말 너무 미워
난 이렇게 너에게 아무 말도 못한체
나 어떻게 너에게 내 맘 고백할수있을까

워.워...워~

 

버스를 탔어 그애가 있어
내게 다가와 말을 걸었지
나는 웃으며 쳐다만 봤어
니 앞에 서면 자신이 없어
내가 정말 왜 이러는 걸까
나 이렇게 너에게 아무 말도 못한채
나 어떻게 너에게 사랑한다 말을 할까
또 이대로 조금씩 너를 놓치기 싫어
그냥 이런 나의 마음을 니가 알았으면 좋겠어
워.워...워~

 

나 이렇게 너에게 아무 말도 못한채
나 어떻게 너에게 사랑한다 말을 할까
또 이대로 조금씩 너를 놓치기 싫어
그냥 이런 나의 마음을 니가 알았으면 좋겠어

 

어쩌면 누구나처럼 이별인걸까
그렇다면 내게로 와 나를 받아줘
난 조금씩 내게로 빠져드는 이맘을
나 어떻게 너에게 표현할수 있을까
너 그렇게 조금만 나를 알아준다면
나 언젠가는 너에게 사랑한다 말을 할거야
너 그렇게 조금만 나를 알아준다면
나 언젠가는 너에게 사랑한다 말을 할거야

.

.

.

.

오늘 우연히 m.net에서본 뮤비 하나..

간만에..필이 오는 가요..

바로 리리밴드에 "슈퍼에 갔어"

경쾌하고, 발랄하고..

락적이고, 놀기좋고..

가사가 맘을 아프게하고..

 

너 그렇게 조금만 나를 알아준다면
나 언젠가는 너에게 사랑한다 말을 할거야~

 

아!

노래..좋다...ㅎㅎㅎ

 

P.S

보컬이 추소영이란다...

이런일이...ㅋㅋㅋ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