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06-11-08(사진 전시회 포스터 나왔습니다^^)

기타 등등...

by 핌프맨 2006. 11. 8. 10:41

본문

 

 

KT&G 상상마당에서 하는 사진전시회에...

제 사진 4점이...걸림니다...ㅎㅎㅎ

저 위에 37명중 32번째에...제이름이..있지요?

보이나요....정재홍....ㅋㅋㅋ

 

제가 언제 갤러리에서 전시할 기회가 있을까싶어..

되면 좋겠다하고 출품했는데...다행히...

심사하신 교수님들이 뽐아주셔서...

전시를..합니다...

뭐..개인전은 아니지만....

기분 무지..좋습니다....^^

 

이거 보시는 분들은 꼭...

전시회를 보시러 오셔야..하는거..아시죠?

않오시면...저.삐짐니다..

삐지면.저...무섭거든요....ㅎㅎㅎㅎ

 

암튼 포스터도 나왔고....

전시 날짜만..기다리고있습니다..

ㅎㅎㅎ

 

 

 

 

(갤러리 위치)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