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야기모바일 (알뜰폰)에서 번호이동으로 이야기22 요금제 개통기

기타 등등...

by 핌프맨 2023. 6. 29. 19:04

본문

사용 중인 3G 알뜰 요금제가 조금 문제가 있어 다른 알뜰 요금제 알아보다가..
이야기 모바일에 이야기22(다이렉트) LTE 요금제가 맘에 들어서..
이야기 모바일 홈페이지에서 번호이동을 월요일에 유심을 신청을 하고..
해피콜을 기다렸는데 가입 절차상 아무런 이상이 없었는지 해피콜 없이..
번호이동 신청한 이틀 후 수요일 늦은 오후에 택배가 도착을 했습니다..

 

뽁뽁이 택배봉투로 안전하게 잘 왔습니다..
안에는 깜찍한 유심카드와 개통 안내가이드와 유심 관련 사항이 있는 종이가 있습니다..
개통 안내가이드를 보니 번호이동을 하는 고객은 유심을 먼저 끼우지 말고..
QR코드를 통해 개통요청을 먼저 하야 한다고 합니다..


(U+쪽은 바로 셀프개통이 가능하고..
우체국에서 신청한 고객은 QR코드로 개통요청을 하지 말고 고객센터로 전화를 해서 개통 진행을 해야 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저는 QR코드로 개통신청을 한 다음 개통진행을 기다렸습니다..

 


개통이 한 2~3일 걸릴거라고 알고 있었는데..

 


개통신청 한 다음날인 목요일 아침에 개통대기로 바뀌더니..

 

 

그날 오후 02:48에 이야기모바일에서 개통 안내문자가 왔습니다..
생각보다 개통이 빨리 돼서 너무 좋네요..

 


먼저 핸드폰 Wi-Fi를 끄고, 모바일 데이터를 켠 다음 핸드폰 전원을 끄고..
핸드폰 뒤판을 열어 전에 쓰던 유심을 빼고 이야기 모바일 유심으로 바꿔 끼우고..
2~3번 켰다 끄니 성공적으로 개통이 되었습니다..

 

 

화면에 hd voice도 뜨고 통화를 해보니 아주 선명하게 잘 됩니다..

세상 참 편하네요..ㅎㅎ


이것으로 이야기 모바일 (알뜰폰)에서 번호이동으로 이야기22 요금제 개통기를 마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