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20-03-11 (서울 광진구 아차산에서 일몰과 강서구 염창동에서 월출) - 남산타워를 지나는 태양과 달, 태양일주, 타임스택

디지털 사진

by 핌프맨 2022. 2. 11. 15:17

본문

그날 쿠이의 계산에 의하면..
아차산 어딘가에서 남산을 지나는 태양을 찍고..
염창동 한강변 어딘가로 가면 떠오르는 달을 남산타워를 지난다 해서..
저와 쿠이, 털과 함께..
우선 아차산 어딘가에 올라 태양이 남산을 지나는 각도에 자리를 잡고..
남산타워를 지나는 태양을 정확하게 촬영을 한 다음..
성급하게 아차산을 내려와 염창동 한강변 어딘가로 이동해서..
달이 남산을 지나는 각도의 자리를 잡고는..
스멀스멀 올라오는 달이 보여서 우리 셋은 촬영을 시작..
뭐 정확하게 달이 남산 정 중앙을 지나는 것은 아니었지만..
그래도 한 날에 태양과 달을 남산타워와 함께 카메라에 담을수 있어서..
참 보람찬 촬영이였습니다..
이 모든걸 계산한 쿠이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남산타워 가운데에 걸린 태양)

 

 

 

 

 

 

(8분 동안 4분 간격으로 3장 찍어 만든 남산타워를 지나 저무는 태양)

 

 

 

 

 

 

(10분 동안 300장 찍어 만든 남산타워를 지나 저무는 태양 - 태양일주 타임스택)

 

 

 

 

 

 

 

 

 

 

(남산타워 옆으로 떠오르는 달)

 

 

 

 

 

 

(남산타워 가운데에 걸린 달)

 

 

 

 

 

(6분 동안 3분 간격으로 3장 찍어 만든 남산타워를 지나는 달)

 

 

 

 

 

 

(7분 동안 210장 찍어 만든 남산타워를 지나는 달 -타임스택)

 

 

 

 

 

 

 

 

 

(남산타워 가운데에 걸린 태양과 달)

 

 

 

 

(Sun Moon Cross)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