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2-01-14 (구 도고온천역)

디지털 사진

by 핌프맨 2012. 4. 8. 17:44

본문

고향에 내려간 김에..

구 도고온천역사를 다시 찾아가 사진을 찍었습니다..

목적은 폐역사 하늘 위로 흐르는 구름..

타임랩스를 찍을 목적으로 말이죠..

예전에 여기서 별일주도 찍었는데..

그때와 또 다른 느낌이네요..

촬영하면서 나 어릴 적에 기차가 다니고..

사람들이 많았던 그때가 기억이 났습니다..

그때는 기차 한번 타는 것이 참 큰 설렘이고 기쁨이었는데..

여기서 기차를 탈 수 없는 게 새삼 아쉽더군요..^^

그래도 이렇게 사진으로나마..

그때의 추억을 떠올릴 수  있어서 좋은 것 같네요..ㅎㅎ

(말이 이상한가?..ㅋㅋ)

뭐 그랬다는 얘기죠 뭐..ㅎㅎ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