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09-05-10 (제 3회 세계 한강 줄타기 대회) - 하늘을 걷는 사나이들

디지털 사진

by 핌프맨 2009. 5. 10. 18:43

본문

세계 한강 줄타기 대회가..

한강 시민공원 양화지구에서 있어서 다녀왔습니다..

대회는 5월 9일부터 10일까지 2일간 열렸으며..

외줄은 양화지구와 건너편 망원지구를 연결..

총 1km를 봉 하나를 의지해서 건너는 대회입니다..

물론 빨리 가는 대회겠죠..ㅎㅎ

서계 각국에서 온 선수들이 씩씩하고 빠르게 한강을 건너더군요..

떨어지면 어떡하나 했는데..

제가 본 네 명의 선수는 떨어지지 않고 잘 타더군요..

보통 건너는 시간이 10분에서 15분 정도라고 하던데..

그냥 한강 다리 건너도 그 정도인데 말이죠..

외줄 타고 15분 간다는 건 정말 대단합니다..

다들 달려가더라고요..ㅎㅎ

사진 찍으면서 선수 하나하나 멋지더군요..

그러나 사진은 다 꽝..ㅠ.ㅠ

건진 게 없네요..

아 슬퍼라..

내년 대회 때 또 가서 요번 보단 좋은 사진을 찍어야겠어요..

암튼 또 하나의 좋은 경험을 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