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08-07-01(강변 테크노마트 옥상에 올라) - 나이트뷰 번개에서

디지털 사진

by 핌프맨 2008. 7. 3. 11:27

본문

몇일전부터 테크노마트 오를생각에 들떠있었습니다..^^

나이트뷰에서 번개가 있기 때문이였죠..

마침 장마 전선이 북상해서 걱정도 했는데..

제가 오른 7월 1일엔 다행이 비가 안오고 구름만 끼고..

멋진 노을까지 보여줘습니다...^^

오번에 오르는 인원이 좀 많아서 4조로 나뉘어 오르는데..

저는 1조라 제일 먼저 올랐지요...

7시 40분쯤 올라가 보니 사방이 탁트인게 어찌니 시원하던지...

노을을 담고..밑에 보이는 풍경과 야경..

동서울터미널도, 올림픽대교도, 옥상 핼기장도..

너무 정신없이 담아서 시간가는 줄몰랐네요...ㅎㅎ

9시 20분까지 찍고 단체사진찍고 내려 왔는데..

더 찍을것이 많아았는데..무척 아쉽더군요...

많이 담질 못해서..ㅜ.ㅜ

그래도 이런곳에 올라 사진을 찍을수 있었다는것 만으로도..

너무나 좋았던 추억인거 같습니다...

 

이번 모임을 추진해준 나이트뷰의 보일아빠님 감사하고요..

1조 조장 펜타홀릭 고생 많았다...ㅎㅎㅎ

 

 

 

 

 

 

 

 

 

 

 

 

 

 

 

 

 

 

 

(테크노마트 옥상에서 본 노을 10장 파노라마 사진 - 클릭해서 보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