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07-10-18(하늘공원에서 본 풍경들)

디지털 사진

by 핌프맨 2007. 10. 19. 20:37

본문

지금 억새축제가 진행중인 하늘공원...(10월 21일 까지 합니다)

원래는 사람이 많아서 올해는 안가려했는데..후해할뻔했네요^^

저의 관심은 억새보다..하늘공원에서 찍을수있는 야경에 더 관심이 있었죠...

성산대교쪽 야경이나, 서울 월드컵 경기장 야경 말입니다...

평소에는 찍기 힘든 것이거든요..

일년 중 억새축제때 일주일만 밤 10시까지 개장하니..

평소엔 노을도 야경도 하늘공원에선 못찍으니까...

일년에 딱 요 기간만 찍을수있으니..이 기회를 놓칠순 없었죠..

추위에 떨면서 찍었지만..기분만은 좋았습니다...

특히 월드컵 경기장 찍을땐..더 좋았죠...

무척 찍고싶었던 거였으니까요...ㅎㅎㅎ

이렇게..사진으로 또 보니..좋네요..^^

저 올해는 하늘공원 다 갔습니다...ㅋㅋㅋ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