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07-07-06 현상 (001롤 - 칼라) - 토이카메라 첫롤치고 이정도면 만족^^

필름 사진

by 핌프맨 2007. 7. 6. 23:35

본문

나의 7번째 카메라..

이름하여 일만이천원짜리 방수 토이카메라...ㅎㅎㅎ

무조건 F9에 셔터125 터진다고 합니다..

(어디서 본건데 확실하진 않음)

전부 수동입니다...

그래도 플래쉬도..있습니다...

그래서 참 쉬운 카메라입니다..

오늘 첫롤을 찍었는데..

잘나온 사진도 있고 못나온사진도 있고..

잘나온 사진을 보니..희망이 좀.보이는것 같아요...ㅎㅎ

점점 나아 지겠지요...

다음번엔 물속에서 찍어봐야겠습니다...

자 그럼 저 놈이 뽐아낸 사진를 보세요^^

뭐 dslr이나 필름slr 만큼 선명하거나 그렇친 못합니다..

그치만...그 무언가 아련한(?)것이 있는것 처럼 보여서..

느낌이..괜찮은것 같네요...

저만 그렇게.느끼는건가?

ㅋㅋㅋ

 

 

(필름이 너무 너무 오래된건데 다행히 이정도로 나와서 다행이였습니다...)

 

 

 

 

 

 

 

 

 

 

 

 

 

 

필름 : 코니카 VX 100
(FDI 스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