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020롤(칼라) 인사동, 삼청동 - 풍경사진 1

필름 사진

by 핌프맨 2007. 4. 20. 20:47

본문

벌써 필름이 20롤째 입니다..^^

그러나 여전히 필름은..어렵다는거....ㅋㅋㅋ

요번 필름은 처음 써본..아그파 울트라 100..

현상해서...필름카피를..한다음..

포토샾에서..작업을..하는데...

색이..순하고 부드러운..느낌이..참...맘에..드네요..

좋타는 말은 들었지만...이런 느낌일줄은....

비스타 쓸텐..왜 이리..나와.했는데...

울트라..쓰니...참..좋네요^^

이제..네가 칼라는 울트라와..자동자동을...주로..써야겠습니다...

물론..다른 필름도..다..싸봐야..겠지만..

지금까지..써본 네가 칼라필름은..울트라가..제일..좋은 느낌이네요^^

암튼...기분..좋습니다...사진도.잘나왔고...

그 많은 사진..다올렸으니..말입니다....ㅎㅎㅎ

 

 

 

 

 

(사진은 클릭해서 보세요^^)

 

 

 

 

 

 

 

 

 

 

 

 

 

 

 

 

 

 

 

 

렌즈 : 펜탁스 smc F50.4
필름 : AGFA ULTRA 100

(캐논A520로 필름카피했음..)

 

 

 

 

계속....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