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004롤(흑백) - 남대문 일대와 충무로

필름 사진

by 핌프맨 2006. 11. 11. 10:05

본문

이 필름을..넣고 거의 4달만에...다..찍었네요..

필름은 어럽기도..하지만....

돈이..많이들아서..말이죠...^^

손이..잘.않가게..되네요..ㅎㅎ

필름값에 현상값에 스캔값...

거기다..흑백은.충로로까지 나가야하니...

그 번거러움이란....ㅋㅋㅋ

뭐.계속...필름을..할거지만....

이런이유로...자주..찍지는..못하지만..

그래도...끝내기는..아까운 놈이라서....ㅎㅎㅎ

암튼 못찍은 사진이지만...보세요^^

 

 

 

(사진은 클릭해서 보세요^^)

 

 

 

 

 

(비오는날 오후) 

 

 

 

 

(위로 떨어질것 같은 착각)

 

 

 

 

(장롱속의 보물)

 

 

 

 

(비에 젖는 충무로)

 

 

 

 

(명품, 그 도도함)

 

 

 

 

(유혹)

 

 

 

필름 : ILFORD HP5 PLUS 400(흑백)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